비전 및 가치

  • 홈 >
  • 우리교회 >
  • 비전 및 가치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부르심을 받은 믿음 공동체요,

 서로를 섬기는 나눔 공동체요,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선교 공동체입니다.(엡 4:1-6) 
                                                                                                                          "


우리의 사명(Miss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제자들입니다.  우리는 제자의 삶을 통해 미 동부 지역의 이민 사회의 본이 되어 가정을 회복시키며 이웃을 변화시키며 세계 선교의 전진 기지가 될 것입니다.


우리의 비전(Vis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he Vision of a Family Changing Ministry(가정을 변화시키는 사역에 대한 비전)


가정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최초이자 영원한 공동체입니다.  우리는 현대 이민 사회의 왜곡되고 오염된 가정의 원리를 복음으로 회복시키고 하나님 나라의 평강과 은혜가 회복된 복된 가정을 소망합니다.     

 

2. The Vision of a Servant Leadership(섬김의 리더쉽에 대한 비전)


교회의 모든 리더쉽은 예수 그리스도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영원한 인도자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섬기신 사역을 본받아 섬김의 리더쉽을 우리의 사역과 봉사 가운데 실천하고자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리더쉽의 자리는 언제나 낮은 곳에 있습니다.

 

3. The Vision of a Church Evangelizing the Community(지역 사회를 복음화시키는 교회를 향한 비전)


신약의 모든 교회가 지역 사회를 근거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속한 미국 동부 지역 필라델피아 근교의 이민 사회를 복음화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스도가 주신 복음과 성령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변화된 우리의 삶은 지역 사회 복음화의 도구가 될 것입니다.

 

4. The Vision of a Church with Global Outreach(세계로 나아가는 교회를 향한 비전)


세계 선교는 우리 주님의 지상 명령입니다.  우리는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따라 세계로 나아가 제자를 삼는 일과 양육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동참할 것입니다.  

 

5. The Vision of a Church Reforming Our Culture(문화를 변화시키는 교회를 향한 비전)


그리스도의 복음은 문화를 변화시킵니다.  우리는 오늘날 현대 사회의 문화가 하나님의 은혜의 도구임을 믿습니다.  왜곡된 문화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복음으로 변화된 문화의 능력을 보여줌으로 말미암아 현대 문화를 이끌어가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6. The Vision of a Church Recovering the Spiritual Dynamics of the First Generation Church(초대 교회의 영적 역동성을 회복하는 교회를 향한 비전)


지상 교회의 영적 역동성의 모델은 1세기 초대 교회에 있습니다.  우리는 초대 교회의 영적인 역동성과 순수성의 전통을 이어받아 이 시대를 향한 하나님의 소원과 다음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계속을 잇는 영적인 다리의 역할을 감당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핵심 가치(Core Values)는 다음과 같습니다.

 


1.      God Centered Faith(하나님 중심의 믿음)


2.      Bible Centered Education(말씀 중심의 교육)


3.      Church Centered Ministry(교회 중심의 사역)


4.      Worship Centered Life(예배 중심의 삶)


5.      Family Value focused Ministry(가정 가치를 개발하는 사역)